의성군, 2023년 여성신년교례회 개최
-3년 만에 열리는 계묘년 새해인사-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1-30 11:25:24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의성군(군수 김주수) 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숙자)는 지난 27일 오후 2시 청소년센터 대강당에서 계묘년 새해를 맞아 여성 지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2023년 의성군 여성신년교례회를 가졌다.

“여성신년교례회"는 지역의 여성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새해 인사와 새로운 기운으로 도약하는 여성의 역할을 다짐하는 자리로 이번 신년교례회는 김주수 의성군수 내외, 김광호 의성군의회 의장, 도·군의원, 여성단체협의회 회원 등 1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이뤄졌다.

이날 행사는 의성군합창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내빈소개 △행사에 참여한 회원 및 내빈들의 새해인사 및 덕담 △새해 희망과 소원을 기원하는 시루떡 자르기 및 건배 △행사 참여 내빈과 단체회원들의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김숙자 의성군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우리 여성들이 나눔의 맛을 찾아가고, 여성의 사회적 지위향상과 권익증진은 물론 의성발전! 군민행복! 에 의성여성이 적극 참여하여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지난해 군정발전을 위해 노력하신 여성지도자 여러분의 노고를 치하하며, 올해도 여성 모두의 지혜와 역량을 결집하여 미래를 힘차게 나갈 수 있는 의성의 해가 될 수 있도록 여성 지도자들의 단합된 힘으로 의성군 발전을 위해 많은 성원과 참여를 당부했으며, 아울러 의성 여성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