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파리바게뜨, 취약계층을 위해 카스텔라 기부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2-01 16:57:11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의성군(군수 김주수)은 1월 30일 파리바게뜨 경북 의성점(점장 정희윤)이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카스텔라 100개(140만원상당)를 기부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2023 어르신 곁에 우리가 있습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지역 내 어르신들께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기부행사를 가졌으며, 이번에 기부받은 카스텔라는 관내 제과점을 이용하기 어려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배부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의성점 정희윤 점장은“추운 겨울 고소하게 퍼지는 빵 냄새처럼, 지역 내 어르신들께 달콤함을 전하고 싶은 마음으로 기부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사는 아름다운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 데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김주수 의성군수는“관내 지역주민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리며, 의성군에서도 추운 겨울을 대비해 군민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