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트로트 가수 김의영 홍보대사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기부 참여하고, 고향사랑기부제 홍보하며 선한 영향력 펼쳐
홍대인 | 기사입력 2023-02-02 10:43:3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서철모)는 구 홍보대사인 인기 트로트 가수 김의영 씨로부터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받았다고 2일 밝혔다.

김의영 씨는 지난 1일 서철모 서구청장이 연두 순방 중인 봉산초등학교를 방문해, 고향사랑기부 의사를 전하고 고향사랑e음을 통해 기부금을 전달했다.

김 씨는 “고향사랑기부금이 적게나마 서구 발전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많은 분들이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해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철모 서구청장은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인기가수 김의영 씨의 선한 기부가 고향사랑기부제 정착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해당 지자체에 주소를 두고 있지 않은 개인이 연간 500만 원 한도에서 기부하면 세액공제와 함께 기부액 30% 범위에서 답례품을 받을 수 있는 제도이다.

한편 서구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김의영 씨는 JTBC 아는형님 및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프로그램에 참가하여 결승까지 진출하며 인기를 끌고 있으며, 1집 앨범 발매 후 왕성한 방송활동을 펼치고 있는 떠오르는 스타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