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여성단체협의회 「예천군 고향사랑기부제」확산위해 발벗고 나서
- 예천군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첼린지 활동 본격 박차 -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2-03 15:07:01

[예천타임뉴스=남재선 기자]예천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권춘선)는 지난 2월1일(수) 여성회관 2층 회의실에서 월례회를 개최하고, 예천군고향사랑기부제에 적극 앞장서 홍보하고자 「예천군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첼린지」 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소지를 제외하고 자신이 고향이나 원하는 지자체에 일정액을 기부하면 세액공제 및 답례품을 제공받는 제도로 예천군은 일정금액의 기부금이 조성되면 청소년 육성, 주민복지, 문화예술체육진흥, 공동체활성화 등 고향발전을 위한 사업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예천군여성단체협의회는 2월부터 각 단체별 홍보활동 인증샷을 찍어 개인 및 단체 소속 밴드 및 인스타에 게시하여 본격적으로 홍보활동에 발벗고 앞장서 홍보활동 활성화 및 고향사랑기부제에 대한 관심과 호응을 유도할 계획이다.

권춘선 예천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예천군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첼린지」로 군민들의 관심과 호응을 유도하여 홍보활동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홍보에 이어 자발적인 기부릴레이로 이어질 수 있도록 홍보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