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권 국민의힘 대전시당위원장, 민생을 위해 하나 된 모습을 보여주자
홍대인 | 기사입력 2023-02-05 11:29:2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민의힘 대전광역시당 이은권 시당위원장은 4일, 당사에서 선출직 회의를 통해 “민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민생을 위해 하나 된 모습을 보여주자"고 강조했다.

이은권 시당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다수당을 차지한 민주당에 발목 잡혀, 민생 법안 80여개가 국회에 묶여있다"며 “정권은 바뀌었지만 민생을 위해 한 걸음도 나아가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럴 때일수록 시민들과 밀접하게 호흡하는 광역, 기초의원들은 민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민생을 위해 더 열심히 뛰어야 한다"며 “우리가 하나 되어 민생을 위해 움직이면 작년 대통령선거와 지방선거와 마찬가지로 국회의원 선거에서도 승리할 수 있다" 고 밝혔다.

이날 광역·기초의원 회의에서는 ▶대전역세권 개발사업의 조속한 추진 ▶신안2역사·소제중앙공원 지하주차장 설립 ▶대전역 돔 선상 리틀야구장 조성 ▶대전교도소 이전 조속 진행 건의 ▶안산산업단지 그린벨트 해제 ▶대덕구 연축동 신청사 이전 건립 ▶대덕구 대표축제 예산 관련 등 대전시 현안 관련해 심도있게 논의했다.

이날 광역·기초의원 회의에는 이은권 시당위원장을 비롯해, 박철환 대전시 정무수석보좌관 및 당소속 광역·기초의원 40여명이 참석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