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에서 성공적인 창업을 도와드립니다!
「청송 내일(job) 창업(up) 아카데미」참여자 모집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2-06 11:14:04

[청송타임뉴스=남재선 기자]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창업에 관심 있는 지역민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도와주기 위해 오는 3월을 3일까지 「청송 내일(job) 창업(up) 아카데미」 참여자 20명을 모집한다.

「청송 내일(job) 창업(up) 아카데미」는 창업에 대한 지역 내 부족한 정보와 전략을 제공함으로써 군내 다양한 창업자원을 발굴하고, 희망자의 역량 제고로 안정적인 창업을 유도하여 성공률을 높이고 이를 통한 일자리창출 기반 마련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사업이다.

모집대상은 창업을 희망하는 청송군민 및 초기창업자(1년 이상 3년 이내)로, 교육과정은 창업기초 교육인 창업아카데미를 시작으로 분야별로 예비창업팀 “내일 창업단"을 꾸려 사례탐방 및 아이템 발굴 활동 지원 등 창업 준비부터 창업 실행까지 전단계 필요사항을 단계별 전문가들이 컨설팅해줄 예정이다.

신청은 군청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하여 참여신청서를 읍면사무소로 제출하거나 이메일(coop@sebiz.or.kr)로 하면 되며, 청송군은 교육 수행실적과 사업계획을 토대로 우수자의 경우 ‘창업자금 지원’사업과 연계하여 실제 창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창업아카데미 사업은 창업 모든 단계에서 도전과 성장의 든든한 지원군이 될 것"이라며 “지역자원을 활용한 혁신 창업기업을 발굴해 성공창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