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교통봉사대구미시지대장 이·취임식 개최
선진교통문화 확립 위한 새 마음 새 뜻으로 새 출발
김이환 | 기사입력 2023-02-12 20:15:40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새마을교통봉사대구미시지대는 2. 9.(목) 18시 구미시 새마을회 4층 강당에서 새마을단체장 및 교통봉사대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마을교통봉사대구미시지대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새마을교통봉사대 우수대원 표창장 수여, 정동원 대장의 이임사와 이지현 신임 대장의 취임사, 신임 임원 소개 및 내빈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임한 정동원 대장은 “대원들의 열정과 노력 덕분에 새마을교통봉사대 구미시지대를 지금까지 잘 이끌어 올 수 있었다"며, “선진교통문화 확립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새마을교통봉사대의 새로운 출발을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취임한 제9대 이지현 신임 대장은“구미시민의 안전지킴이로써 불법없는 도시, 시민이 행복한 구미를 만들기 위해 새 마음, 새뜻으로 다시 한번 도약하자"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또한, 이·취임식에 참석한 강신석 행정안전국장은 “지난 6년간 남다른 열정과 봉사정신으로 선진교통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여 주신 정동원 이임 대장님을 비롯한 대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새로 취임하신 이지현 대장님을 필두로 새롭게 거듭나는 새마을교통봉사대의 발전을 응원하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으로 선진교통문화 정착과 확산에 큰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새마을교통봉사대 구미시지대는 2000년 6월 29일에 발대식을 가진 후 시에서 개최되는 대규모 행사 때마다 시민들의 안전과 교통계도를 위한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기초질서 지키기 캠페인, 교통안전 사진 전시회 등 각종 공익활동을 전개하여 선진교통문화 의식개혁에 앞장서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