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성농업인 의성군연합회 이·취임식 개최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2-22 11:19:27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한국여성농업인 의성군연합회는 지난 21일 의성군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김주수 의성군수를 비롯한 도의원, 군의원, 유관기관 단체장 등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4·15대 임원 이·취임식을 가졌다.

2019년부터 4년간 지역사회 발전에 힘써 온 제13~14대 이차남 회장이 이임하고 권갑순 수석부회장이 제15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이차남 회장은 이임사에서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활동에 어려움도 있었지만 전임 회장들이 다져놓은 기틀 및 회원들의 협조로 무난히 회장직을 수행할 수 있었다면서 그간의 업적을 회원들의 공으로 돌리는 겸손함을 보였다.

신임 권갑순 회장은 “현재 농업·농촌에서 여성농업인의 역할이 중요해진만큼 여성농업인이 우리 농업과 농촌의 당당한 주역이 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과 열정을 쏟아붓겠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우리 농업, 농촌 발전에 앞장서 온 그간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여성농업인들이 행복한 농업·농촌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의성군 여성농업인회는 12개 읍면 230여명이 활동하고 있으며,

불우이웃돕기, 우리농산물 애용 캠페인, 취미과제교육 등 다양한 활동으로 여성농업인 권익신장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