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순천시립도서관 프로그램에 참여해보세요!
강민경 | 기사입력 2023-02-23 20:54:03

[순천타임뉴스=강민경기자] 봄이 시작되는 3월 순천시립도서관에서 책으로 몸과 마음을 채워주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기적의도서관에서는 오는 3월 2일 오전 10시 30분 ≪그림책 사용 설명서≫의 저자 조경희 작가를 초청하여 참사랑 부모학교를 진행한다.

참사랑 부모학교는 3월부터 11월까지 매월 첫째 주 목요일 진행되는 부모교육 강좌로 예비부모부터 초등 자녀 양육자를 대상으로 아이 성장 및 양육, 부모의 역할, 아이와의 소통과 공감 등 부모에게 필요한 다양한 주제로 해당 분야의 전문가를 모시고 지혜로운 부모가 될 수 있게 도와주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강의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거운 그림책 사용 설명서를 주제로 강의를 하고, 그림책을 어떻게 사용하면 함께 즐거울 수 있을지에 대해서 궁금했던 점을 물어보고 토론해보는 시간으로 채워갈 예정이다.

순천시 관계자는 “부모 교육 관련 다양한 프로그램이 매월 준비되어 있으니 예비 부모, 자녀 교육에 고민이거나 나를 찾고 싶은 사람 등 시민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같은 날 오후 19시에는 조례호수도서관 강당에서 ≪나뭇잎 수업≫의 저자 고규홍 작가를 초청하여 북토크를 진행한다.

천리포 수목원 이사와 나무칼럼리스트로 활동하는 고규홍 작가는 나뭇잎에 담긴 ‘생명의 원리’라는 주제로 강의를 하고, 열매하나 출판사 천소희 대표와 함께 북토크를 진행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