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장애인부모연대 회장 이·취임식 열어
강민경 | 기사입력 2023-02-27 21:29:47

[여수타임뉴스=강민경기자] (사)전국장애인부모연대 여수시지회가 27일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시에 따르면 여수여명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이․취임식은 정기명 시장을 비롯한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지난 3년간 (사)전국장애인부모연대 여수시지회를 이끌어 온 홍금순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의 노고를 격려하고, 새롭게 취임한 임원진을 응원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문상엽 신임회장은 “(사)전국장애인부모연대 여수시지회가 장애아이들이 지역사회에서 다른 사람들과 함께 생활하며, 사회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조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정기명 여수시장은 “장애가족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장애아동들의 든든한 울타리역할을 위해 애써주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우리시도 모든 시민이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무장애 도시’ 구축에 더욱 힘쓰겠다”고 답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