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 부남면 하속2리 새마을부녀회, 새봄맞이 자연정화활동 대청소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3-03 13:37:38

[청송타임뉴스=남재선 기자]청송군(군수 윤경희)은 부남면 하속2리 새마을부녀회(회장 윤덕순)에서 지난 3월 1일 봄을 맞아 자연정화활동 대청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하속2리 새마을부녀회는 매년 새봄을 맞아 쾌적한 마을조성을 위해 마을 주변과 안평천에 버려진 폐비닐·폐농약병 등 각종 쓰레기를 수거하는 자연정화활동을 해오고 있다.

이날 활동에는 하속2리 새마을회 회원을 비롯하여 새마을지도자, 이장, 주민 등 30여명이 참여하여 대청소 활동을 함께 했다.

윤덕순 회장은 “매년 깨끗한 환경을 가꾸는데 참여해 주시는 회원 여러분과 주민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아름다운 내 고향을 만드는데 새마을부녀회가 적극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청송군 관계자는 “주민들의 적극적인 활동과 참여를 통해 더욱 쾌적하고 아름다운 마을이 될 것"이라며 “행정에서도 지역의 쾌적한 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