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통의례관’ 개기식에 참석한 심규익 대전문화재단 대표이사·윤성국 대전관광공사 사장
홍대인 | 기사입력 2023-03-06 20:46:1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심규익 대전문화재단 대표이사·윤성국 대전관광공사 사장이 6일 동구 이사동 ‘유교전통의례관’ 개기식에 참석했다.

이사동 ‘유교전통의례관’은 사업비 130.8억 원을 투입해 연면적 760.71㎡로 건립되는 이사동 유교 전통의례관은 교육동, 관리동, 전통건축 체험(한옥스테이)을 위한 한옥 7동이 건립된다.

또한 이사동 유교 전통의례관 단지내에서 한옥을 즐기면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오솔길을 조성하며, 주변 주민들이 재배하는 농산물을 진열 홍보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하해 주민과 함께하는 시설로 조성 할 계획이다.

이날 열린 ‘유교전통의례관’ 개기식에는 이장우 대전시장, 송인석 대전시의회 예결위원장, 정명국 대전시의회 의원, 박희조 동구청장, 성용순·이재규·김영희 동구의회 의원, 심규익 대전문화재단 대표이사·윤성국 대전관광공사 사장, 지역주민 등이 참석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