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수륜면, 나무나누어주기 행사와 산불 예방 캠페인으로 두 마리 토끼 잡는다
김이환 | 기사입력 2023-03-07 22:21:13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수륜면(김영환 면장)은 제78회 식목일을 기념하기 위하여 3월 7일 화요일 오전 10시 수륜면행정복지센터 전정에서 『2023년 나무나누어 주기 행사 및 산불예방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나무나누어주기 행사는 수륜면 주민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400명에게 배부하고 거리가 멀어 참석하지 못하는 주민들을 위해 일정량은 마을이장을 통해 배부하는 방식으로 실시하였다. 나누어 주는 나무는 헛개나무와 마가목 각700여본으로 1인당 2본씩 배부했다.

또한, 최근 건조한 날씨로 인해 산불 발생 빈도가 높아짐에 따라 산불 예방 홍보 캠페인도 동시에 실시하였다. 산불이 발생하면 애써 가꾼 산림을 한 순간에 잃어버릴 수 있으므로 산불예방 활동의 필요성을 강조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김영환 수륜면장은“제78회 식목일을 기념하는 나무나누어주기 행사를 통하여 나무를 심고 가꾸며 산림과 나무의 소중함을 알리고, 그에 못지않게 산림을 보존하고 지키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철저한 산불 예방 활동으로 단 한건의 산불도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