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정원박람회 조직위, 여행사 대상 관람객 유치 ‘총력’
강민경 | 기사입력 2023-03-08 22:05:32

[여수타임뉴스=강민경기자] (재)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원회(이사장 노관규, 순천시장)는 8일 서울관광플라자에서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 붐 조성을 위한 여행사 초청 설명회를 가졌다.


이날 설명회는 지난해 조직위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한국여행업협회(회장 오창희) 50여 개 여행사가 참석했으며, 2023정원박람회에 대한 국내외 여행사들의 관심을 높이고 여행사의 상품개발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조직위에서는 황영진 관람객유치부장이 박람회 전반 및 주요 콘텐츠에 대해 설명하고 순천시 관광과에서는 박람회와 연계한 도심 관광지와 여행지를 소개한 후 질의응답 시간을 가져 여행사 관계자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정원박람회에 대한 기대감과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노관규 이사장(순천시장)은 “이번 박람회는 단순히 꽃과 정원을 보여주기만 하는 것을 넘어서서 미래 도시 발전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우는 계기” 라며 “800만 관람객 유치와 박람회 성공을 위해 한국여행업협회와 여행사에서 앞장서 힘을 보태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정률 92%를 상회해 막바지 개막 준비가 한창인 2023정원박람회는 오는 4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7개월간 개최된다. 조직위는 ▲재해시설인 저류지를 만남과 소통의 해방구인 정원으로 바꿔낸‘오천그린광장’ ▲자동차만 다니는 아스팔트 도로가 잔디길이 된‘그린아일랜드’ ▲정원에서 하룻밤, 힐링과 치유의 ‘가든스테이’ ▲맨발로 걸어 건강을 챙기는 웰니스 체험 ‘어싱길’ 등 이색적인 콘텐츠로 전 세계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물 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