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출향인들 고향사랑기부제 릴레이! 500만 원 기탁 받아
- 재대구예천군민회 윤선식 회장 1인 연간 최대 금액 쾌척, 고향 발전 응원 -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3-09 11:41:06

▲사진 고향사랑기부제-재구군민회장
[예천타임뉴스=남재선 기자]예천군(군수 김학동)은 재대구예천군민회 윤선식 회장으로부터 고향사랑기부제 500만 원을 기탁받았다.

윤선식 회장은 용궁면 대은리 출신으로 남다른 애향심을 갖고 군정에도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있으며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1인 연간 최대 금액인 500만 원을 쾌척해 고향 사랑을 실천했다.

윤선식 회장은 “고향 발전에 작은 밑거름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하게 됐다."며 “예천군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출향인들 모두 기부행렬에 동참해 힘을 실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늘 멀리서도 고향인 예천군을 응원해주시는 윤선식 회장님께 감사드리고 기부금은 지역 발전과 주민들을 위한 복리 증진 사업에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본인 거주 주소지 외 다른 지역에 기부하면 세액공제와 답례품 혜택을 받고 지자체는 이를 사회 취약계층과 지역주민의 복리를 위해 사용하는 제도로 예천군은 답례품으로 예천장터 쿠폰과 삼강나루캠핑장 할인권, 예천사랑상품권을 제공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