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승래 의원, 찾아가는 주민간담회 성황리에 마쳐
지역주민들 대상 현안 중심 의정 보고. 실시간 민원 청취 시간 가져
홍대인 | 기사입력 2023-03-10 15:05:0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조승래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대전 유성구갑)이 9일과 10일 양일간 ‘찾아가는 주민간담회 조곤조곤’행사를 개최했다.

9일에는 온천 1·2동을, 10일에는 노은1동을 방문해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조승래 의원은 의정보고 시간을 통해 △대전교도소 이전 △동서대로 개설·현충원 IC 설치 △국내 최초 스마트경로당 구축 △장대첨단산업단지 조성 △한국임업진흥원 대전 이전 △유성복합터미널 △온천관광거점지구 조성 등의 사업들을 설명했다.

동마다 약 100여명 이상의 시민들이 주민간담회에 참석하여 조승래 의원의 의정 활동에 큰 관심을 표했으며, 조 의원과 지역주민들이 일문일답을 통해 지역 현안과 다양한 정책 아이디어를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조승래 의원은 “동별로 찾아가는 주민간담회를 통해 주민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지역 현안부터 국가적 정책까지 다양하게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앞으로도 주민분들의 의견을 경청하며 지역사회와 국가 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뛰겠다"고 밝혔다.

한편 조승래 의원의 주민간담회는 3월 24일에 진잠동과 학하동, 3월 27일에 상대동과 원신흥동에서 이어서 개최될 예정이다.

<‘찾아가는 주민간담회 조곤조곤’ 일정표>

일시

장소

3월24일(금) 10:00

진잠동

행정복지센터

3월24일(금) 14:00

학하동

행정복지센터

3월27일(월) 10:00

상대동

행정복지센터

3월27일(월) 14:00

원신흥동

행정복지센터

*상세 일정은 진행 과정에서 변경될 수 있음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