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청년도전 지원사업...순천시, 20일까지 공모
강민경 | 기사입력 2023-03-10 20:04:02

[순천타임뉴스=강민경기자] 순천시가 2023년 청년도전 지원사업 참여 단체를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

올해 청년도전 지원사업은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집중적으로 홍보하는 ‘정원 로그온(log-on)’ 홍보단을 운영한다. ‘정원 로그온(log-on)’이란 청년이 주도적으로 박람회 홍보에 자발적 주체로서 로그온(접속) 하는 것을 의미한다.

모집 대상은 5인 이상의 19~39세 청년들로 이루어진 순천시 소재의 비영리단체이다. 서류심사, 면접심사를 거쳐 4~8팀을 선정하며 최대 2천만 원의 홍보비를 지원한다. 홍보 방법에는 제한을 두지 않아 순천 청년만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지원할 예정이다.

참여 희망 단체는 20일 18시까지 신청서 원본과 전자파일로 각각 제출하면 된다. 청년도전 지원사업에 선정된 단체는 4월부터 11월까지 활동하게 된다.

순천시 관계자는 “청년들이 박람회 홍보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실현하는 과정을 통해 순천을 더욱 잘 알고 애착을 가지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청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