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상동, 지백푸드 김시호 대표 희망 饌 소고기 후원
- 희망찬 사업으로 반찬사각지대에 영양을 더하다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3-13 10:52:13

▲사진 지백푸드 김시호 대표 희망 饌 소고기 후원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용상동행정복지센터(동장 안재홍)에서는 10일 지백푸드(대표 김시호)에서 후원한 소고기(15kg)로 희망을 조리하는 희망 饌 사업을 진행했다.

복지사각지대 주민마을복지추진단 희망찬 팀에서는 매달 반찬을 조리하여 복지사각지대 주민을 대상으로 배달하고 있다. 이달에는 지백푸드에서 소고기를 후원해 더욱 알차고 풍성한 반찬을 대상 가정에 배달할 수 있게 됐다.

김시호 대표는 “고기 유통업을 하면서 타지역에는 후원을 하고 있지만 업체가 소재하고 있는 용상동은 이번이 처음이다"라며 “지금부터 용상동의 어려운 분들에게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수시로 후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용상동장은 “지백푸드에서 후원을 해줘 더욱 맛있는 반찬을 어려운 분들에게 제공할 수 있어 다행이고 행정복지센터에서도 후원한 분들의 정성을 잊지 않고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용상동에서는 새마을부녀회원들의 자원봉사로 진행하는 사랑의 반찬 만들기와 희망찬 사업 등 20여 명의 반찬 전문가로 구성된 자원봉사자들이 맛있고 영양 있는 반찬으로 지역의 복지사각지대 주민들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부족한 반찬 재료는 상시로 후원받는다고 하니 많은 주민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