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키스컴퍼니 고봉훈 마케팅팀장은 “창립 50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선양은 소주의 깔끔한 맛은 살리고, 낮은 도수와 칼로리로 부담은 줄여 국내 소주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만큼 앞으로도 소주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나아가겠다"며, “제품 유통은 충청권을 시작으로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국내 최저 도수, 최저 칼로리 소주 ‘선양’ 대전·충남·세종 중심으로 판매 시작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10,000원
20,000원
30,000원
50,000원
100,000원
직접 입력
![]()
등록
최근순
호감순
![]()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