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고추장 담그기’ 행사
1.6kg 용기 150개로 소분해 판매... 지역사회 환원을 위한 기금 마련
홍대인 | 기사입력 2023-03-16 13:30:5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중구(구청장 김광신)은 16일 문창동 (구)새마을회 중구지회에서 ‘사랑의 고추장 담그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중구여성단체협의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민희영 회장을 포함한 관내 여성단체 회장 10명이 참여한 가운데, 전통 방식으로 고추장을 직접 담그고 150개(1.6kg)로 소분해 여성단체 회원들에게 판매했다. 이렇게 모은 수익금은 연말 이웃돕기 성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한편, 중구여성단체협의회는 여성단체 간의 화합 증진과 각종 공익사업을 전개하고자 1995년 설립한 단체로, 양성평등주간 기념식, 여성지도자연수회 등을 진행하고 있다.

민희영 회장은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사랑의 고추장 담그기 행사에 참여해 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행복한 지역사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광신 중구청장은 “행사를 위해 힘써주신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발전과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힘써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