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결 'MAGIC & ILLUSION' 현실과 환상을 넘나드는 세계로 초대합니다
김이환 | 기사입력 2023-03-16 16:52:16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오는 4. 15(토) 오후 2시, 6시30분 2회에 걸쳐 구미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매직콘서트, 이은결 을 개최한다.

이은결의 은 레전드 매지션 이은결의 26년간의 내공이 집약되어있는 공연으로 다년간의 콘서트 경험 중 베스트 퍼포먼스만을 선정해 빠르고 다이내믹하게 무대를 구성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증강현실, 마임, 드로잉 등 다양한 표현방식을 바탕으로 생동감 넘치는 이은결만의 독특한 연출이 더해져 현실과 환상을 넘나드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은결은 국내 최다 그랑프리 수상이라는 영예와 함께 국내 최초로 라스베이거스에서 공연하는 등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매지션이다. 특히“한국 마술의 세계는 이은결 이전과 이후로 나뉜다"라고 평할 만큼 대한민국 마술을 세계적인 수준으로 끌어올리며, 한국 마술의 위상을 드높였다.

윤희선 문화예술회관장은“이번 공연을 통해 문화예술회관으로 봄나들이 온 관객들이 일상을 벗어난 환상의 세계 속에 온전히 빠져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공연의 티켓가격은 R석 5만원, S석 4만원으로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며, 구미 시민 및 구미시 기업체 직원들은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기타 공연 관련 상세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번호는 공연기획담당(054-480-4565)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