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드림스타트, 삼성전자와 굿네이버스가 상운면 한부모가정 아동가구에 500만 원 전달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3-21 17:26:34

[봉화타임뉴스=남재선 기자]봉화군 드림스타트는 지난 18일 굿네이버스 경북서부지부의 지역 내 위기가정 아동 지원을 위한 ‘사랑의 나눔로드’성금 500만 원을 상운면 운봉로에 거주하는 한부모 가정 아동 가구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드림스타트 아동통합사례관리사가 굿네이버스 경북서부지부에 사례지원 신청을 통해 이뤄졌으며, 지부 내부에서 1차 심사 후 기업에서 2차 내부 회의를 통해 대상자가 선정됐다.

‘사랑의 나눔로드’는 경북지역 내 위기가정 아동의 생계비 및 교육비, 재능 특기비, 난치병 아동의 치료비를 지원하는 지역 내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삼성전자 구미사업장 스마트시티 사내에서 임직원들이 직원증을 스마트기기에 터치해 기부하는 방식으로 1건당 기부금 1000원이 급여에서 공제되는 시스템이다.

후원받은 아동의 모친은 “갑작스러운 상황에 도움을 주셔서 사회적, 경제적 어려움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됐다."라고 매우 감사하다고 말했다.

봉화군 드림스타트는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게 힘써 주는 삼성전자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소중한 나눔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