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적십자문수봉사회, 무섬마을 일대 ‘쓰담걷기 캠페인’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3-24 17:20:07

▲사진 영주적십자문수봉사회 무섬마을 일대 쓰담걷기 캠페인 진행
[영주타임뉴스=남재선 기자]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 영주적십자문수봉사회(회장 임준자)는 23일 깨끗하고 아름다운 무섬마을을 만들기 위해 ‘쓰담걷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쓰담걷기 캠페인은 ‘쓰레기를 담으면서 걷는다’라는 뜻으로 건강을 증진하고 환경보호도 할 수 있는 캠페인이며, 이날은 적십자문수봉사회를 중심으로 영주시지구협의회 회원 80여 명이 참여했다.


임준자 회장은 “주민들과 무섬마을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아름답고 깨끗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원호 문수면장은 “바쁜 와중에도 아침부터 적십자봉사회원들이 적극적으로 환경정화에 힘써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아름답고 깨끗한 문수면을 만들기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적십자문수봉사회는 환경정비 활동뿐만 아니라 세탁 봉사, 급식 봉사, 생필품 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하며 이웃과 훈훈한 정을 나누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