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음성증폭기 기탁받아
굿모닝보청기 대전중앙점, 청각 기능이 저하된 저소득주민 지원
홍대인 | 기사입력 2023-03-26 18:55:4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서철모)는 구청에서 굿모닝보청기 대전중앙점(대표 최성대)로부터 음성증폭기 1,200만 원 상당(40대)을 기탁받았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기탁받은 음성증폭기는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서구 지역의 청각 기능이 저하된 저소득주민 40명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최성대 대표는 “청각 관련 의료기기판매업을 운영하면서 청각 기능이 저하됐음에도 비용 문제로 선뜻 구입을 못 하시고 불편함을 감수하시는 분들을 보면서 안타까움을 느낀 적이 많았다"며 “이번 기탁은 청각이 저하된 분들에게 소리를 찾아 드리고 싶은 저희 직원들의 바람을 담았다"고 말했다.

서철모 서구청장은 “우리 지역을 위해 귀중한 물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청각이 저하된 노인분들 청각 손상 등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전달해 굿모닝보청기 대전중앙점 직원들의 바람대로 소리를 찾아드리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