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행정동우회, 정기총회 개최…“지역사회 발전 구심점 역할 다짐”
김이환 | 기사입력 2023-03-28 19:35:42

[칠곡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칠곡군 행정동우회(회장 오규동) 지난 22일 왜관읍 리베라웨딩뷔폐에서 김재욱 칠곡군수를 비롯하여 본회 고문인 백선기 전 군수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회의는 1부와 2부로 나누어서 진행이 되었고 1부에서는 2022년도 수입.지출 결산, 2023년도 예산안 승인과 운영규정 개정안 등 안건을 처리하였고 이어서 2부 행사에서는 정기총회 순으로 진행됐다.

오규동 회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하여 부득이 회의를 열지 못한데 대하여 양해를 구하면서 현직에 있을 때 받아온 도움과 사랑을 이제는 지역사회에 되갚아야 할 책임이 있으며 우리지역 발전에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좀 더 자주 만나서 의논하고 다 같이 동참하고 분발할 것을 요청했다.

이에 김 군수는 축사를 통해 “선배공무원들이 수 십 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내공을 후배 공무원들에게 전수하면서 우리 지역을 위하여 공헌 해 줄 것을 당부한다"며 “앞으로 대단위 프로젝트 용역사업, 칠곡사랑 우리상품 사용하기 등 금융. 유통. 문화. 교육 등 다방면으로 혁신적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내년에는 더 좋은 결과를 보고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칠곡군행정동우회는 1950년 후반 청룡구락부로 시작하여 현재까지 이르고 있으며 현재 회원수는 225명으로 구성돼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