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대전교회, 교회문 활짝 “오픈하우스”
신천지 대전교회, 봄맞이 오픈 하우스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23-03-29 21:32:39

[타임뉴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총회장 이만희) 맛디아지파 대전교회(담임 장방식)에서 봄을 맞이해 ‘행복한 선택 오픈 하우스’를 개최한다.

신천지 대전교회는 4월 2일(일), 오전 11시·오후 15시 두 차례, 신천지 교회를 오고 싶어 했던 모든 이들과 함께 하는 ‘힐링의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봄맞이 오픈 하우스는 ‘행복한 선택’이라는 주제로 음악 공연, 신천지 특별공연, 방문자들을 위한 힐링 프로그램 등 신천지의 문화와 말씀에 대해 소개하는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장방식 담임은 “사람은 인생을 살면서 매순간 마다 ‘선택’을 한다"며 “단 한 번의 선택으로 천국과 지옥으로 나뉠 수 있는 만큼 이번 오픈 하우스에 오셔서 ‘행복한 선택’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작년 십만 수료식 이후 지역주민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고 있는 신천지 대전교회는 이제는 지역 잔치가 된 ‘송년 효잔치’를 비롯해 단체헌혈과 다양한 사진전 및 행사를 펼치며 지역민과 교감을 쌓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