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 이진숙 총장, 한국대학교육협의회 부회장 취임
홍대인 | 기사입력 2023-04-07 20:40:0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대학교 이진숙 총장이 한국대학교육협의회 부회장에 취임했다.

한국대학교육협의회(회장 장제국)는 7일, 서울 금천구 대교협 대회의실에서 제27대 회장단 취임식을 개최했다.

신임 대교협 회장단은 회장 장제국 부산 동서대 총장, 부회장 충남대 이진숙 총장, 장영수 부경대 총장, 김승우 순천향대 총장이다. 회장단의 임기는 4월 8일부터 1년간이다. 이진숙 총장은 현재 제30대 전국국공립대학교총장협의회장을 맡고 있기도 하다.

한편 1982년에 설립된 한국대학교육협의회는 198개 전국 4년제 대학의 학사, 재정, 시설 등 주요 관심사에 대하여 대학 간 상호협력과 대학 교육의 질적 수준 향상에 필요한 사항을 정부에 건의해 정책에 반영하게 함으로써 대학의 자율성과 창의성을 제고하고 공공성과 책무성을 강화해 대학 교육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