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동서3축‘성주~대구간 고속도로건설’서명운동 추진
예비타당성조사 통과를 위한 서명운동 전력
김이환 | 기사입력 2023-04-17 16:16:59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성주군(군수 이병환)은 동서3축「성주~대구 구간 고속도로」건설사업의 예비타당성조사 통과를 염원하는 군민의 뜻이 담긴 서명운동 추진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군은 읍·면 사무소와 군청 민원실에「성주~대구 구간 고속도로」건설 사업의 예비타당성조사 통과를 촉구하는 서명부를 비치하여 군민들의 서명을 직접 받고 있다.

이번 서명운동은 성주군 이외에도 이장협의회, 새마을회 등 10여개 이상의 유관기관과 사회단체에서 주도적으로 나서는 등 주민들도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11일에 열린 성주호 둘레길 준공식과 건강문화캠퍼스 준공식에 이철우 경북도지사를 비롯하여 행사에 참석한 1,000여명 이상의 지역주민들이 서명에 동참하였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영·호남 동서화합과 국토의 균형발전의 중심축인 동서3축「성주~대구간 고속도로」건설이 조속히 추진되기 위해서는 성주군민의 호웅이 꼭 필요하다"면서 군민들의 계속적인 관심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