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새내기 공무원들이 K리그2 새내기인 천안시티FC 응원!
- 천안시, 새내기 공무원과의 소통데이 행사 개최, 직원 소통과 화합 도모
최영진 | 기사입력 2023-05-03 13:54:23

[천안타임뉴스=최영진 기자] 천안시는 지난 2일 오후 천안시티FC와 FC안양 경기가 열린 천안종합운동장에서 240여 명의 새내기 공무원과 축구 홈경기를 관람하는 ‘새내기 공무원과의 소통데이’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소통데이 행사는 지난 3월 K리그2로 진출한 시민구단을 함께 응원하면서 직원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고 건강한 조직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개최됐다.

천안시가 지난 2일 오후 천안시티FC와 FC안양 경기가 열린 천안종합운동장에서 240여 명의 새내기 공무원과 축구 홈경기를 관람하는 ‘새내기 공무원과의 소통데이’행사를 진행했다.[천안시]
새내기 공무원들은 천안시티FC의 서포터즈인 제피로스와 함께 호흡하면서 K리그2 새내기인 천안시티FC의 승리를 위한 열띤 응원전을 펼쳤다.

박상돈 시장은 이제 막 공직에 갓 입성한 신규 공무원들에게 ‘서두르지 말고, 실력은 차근차근 쌓아 올리되, 항상 한 수 배운다는 자세로 임하라’고 조언과 격려를 전했다.

이어 “아직 조금은 미숙하고 서툴러도 새내기인 만큼 따뜻한 마음으로 조직에 적응하고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천안시민 모두가 한마음으로 응원한다"며 “조직에서나 리그에서나 이유 있는 새내기 돌풍이 일어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