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포면, 4년 만의 어버이날 잔치 웃음소리로 가득
- 석포면 4개리에서 제51회 어버이날 기념행사 열려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5-09 17:36:32

▲사진 봉화군 석포 청년회 주최 제51회 어버이날 기념행사
[봉화타임뉴스] 남재선 기자 =석포면은 지난 8일 석포면 행복나눔센터에서 석포 청년회 주최로 제51회 어버이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이후 4년 만에 개최된 행사인 만큼 이날 행사에는 박현국 봉화군수와 박창욱 경북도의원을 비롯해 봉화군의원, 기관단체장, 어르신 등 200여 명이 넘는 많은 인원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식전 색소폰 연주, 어버이 표창, 기념사 순으로 진행됐으며, 군에서는 힘들고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자녀들을 올바르게 인도한 어버이에게 장한 어버이상을, 석포청년회에서는 평소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봉사와 헌신을 한 어버이에게 장수상을 수여하는 등 총 3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사진 봉화군 대현리 어버이날 맞이 어르신 경로잔치

이날 어버이날 기념행사는 면 소재지뿐만 아니라 석포면 곳곳에서 개최됐으며 대현리에서는 열목어마을에서, 승부리에서는 승부경로당에서, 석포 반야에서는 반야 경로당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잔치가 열렸다.

김대호 석포면장은 “4년 만에 열린 어버이날 기념행사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어려운 시절을 겪으면서도 항상 가족에게 헌신하고 무한한 사랑과 은혜를 베풀어 주시는 모든 어버이의 삶을 존경한다."며 “앞으로는 늘 건강하고 행복이 가득한 삶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