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세아·한라 시멘트, 한국해비타트 시멘트 후원 협약 체결
희망의 집짓기’ 사업에 들 시멘트, 드라이몰탈 전량 무상 지원-
남기봉 | 기사입력 2023-05-15 11:07:01

아세아·한라시멘트 임경태 대표이사(좌측), 한국해비타트 윤형주 이사장(우측)이 후원 협약을 하고 있다.
아세아시멘트와 한라 시멘트가 최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아세아타워 내 아세아시멘트 본사에서 한국해비타트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이 협약식에서는 아세아시멘트·한라 시멘트 임경태 대표이사(사장)와 한국해비타트 윤형주 이사장이 각 측 대표로 참석해 후원 협약서에 서명했다.

이번 협약으로 시멘트 양사는 한국해비타트 ‘2023년 희망의 집짓기’ 사업에 들 시멘트, 드라이몰탈 전량을 무상으로 지원할 전망이다.

한라 시멘트는 지난 2001년, 국내 업계 최초로 한국해비타트 희망의 집짓기 사업에 사용되는 시멘트 후원을 시작했다.

이후 한라 시멘트가 아세아시멘트의 자회사로 편입된 2018년부터는 양사가 함께 후원에 참여했다. 한라 시멘트만 따져도 올해로 23년째를 맞이한 것이다.

아울러 양사는 올여름 희망의 집짓기 광양 건축 현장에 임직원과 가족들이 자원봉사에 참여하겠다고 계획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윤형주 이사장은 “오랜 시간 함께해 준 아세아시멘트·한라 시멘트의 나눔의 손길 덕분에 주거 취약 가정에 안락한 보금자리를 선사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임경태 대표는 “아세아시멘트와 한라 시멘트가 지속해서 후원에 동참할 수 있었던 것에 감사드린다.

현장 봉사 참여에 대해서도 양 사 임직원들의 관심도가 굉장히 높은 만큼 앞으로도 계속 좋은 관계를 이어 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