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의성군제공 OBS 대한민국 힐링콘서트
[의성타임뉴스] 이단비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13일 토요일 저녁 7시부터 3시간 동안 안계 위천변 특설무대에서 개최한 OBS 경인TV 대표 프로그램 “대한민국 힐링콘서트" 방송 녹화를 3천여명의 관중들이 운집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1년 365일 활력 넘치는 행복 의성 분위기 조성을 위해 트로트 가수 이정용, 허찬미의 사회로 인기 트로트 가수 설운도를 비롯해, 김수희, 김성환, 서지오, 지원이, 조정민, 문희옥, 별사랑, 신인선, 전유진, 강태풍, 김양, 강설민, 레오, 신명근 등 베테랑 가수에서부터 신인가수에 이르기까지 국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트로트 가수들이 총출동했던 그야말로 트로트 가요 축제의 장이었다.

특히, 마지막 순서로 출연한 대모 김수희의 무대에서는 ‘애모’, ‘정거장’, ‘남행열차’ 등 국민가요를 현장에 찾아주신 관중이 함께 떼창하고 즐겨주어 가슴 뭉클한 광경을 연출해냈다.

또한 이날 행사는 경찰, 소방 등 유관기관과의 유기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한 사전 안전 점검을 통해 단 한 건의 안전사고도 발생하지 않았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향후에도 동·서부지역의 문화 불균형 해소 및 지역민의 삶에 조금이나마 활력소를 제공해드릴 다양하고 내실 있는 문화공연을 개최하겠다"고 말했다.

2023-05-15 18:41:03
의성군, OBS 대한민국 힐링콘서트 성료
타임뉴스 (https://www.timenews.co.kr)
[ 타임뉴스   news@timenews.co.kr ] 2023-05-15 18:41:03
Copyright (c)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