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금연 홍보 걷기 챌린지 참여하GO 선물도 받GO!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5-22 12:48:50

▲사진 (예천군)금연 홍보 인증 챌린지 포스터
[예천타임뉴스] 남재선 기자 =예천군(군수 김학동)은 25일부터 31일까지 세계 금연의 날을 맞아 걷기 모바일 앱 ‘워크온(WalkOn)’을 이용한 ‘금연 홍보 걷기 챌린지’를 운영한다.

참여 방법은 워크온에서 ‘예천군 뚜벅이’ 커뮤니티 가입 후 챌린지를 예약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7일 동안 총 53,100보를 달성하고 금연 홍보 배너, 안내판, 스티커 등 금연 홍보물을 사진으로 찍어 챌린지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군은 생활 속 걷기운동 실천을 유도하고 금연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걸음 수를 달성하고 홍보물 사진을 게시한 후 응모하기를 완료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휴대폰 고속 무선 충전기를 제공할 계획이다.

안남기 보건소장은 “이번 챌린지를 통해 세계 금연의 날을 알리는 것은 물론 함께 걷고 함께 금연하는 건강한 문화가 조성되기를 바란다."며 “매월 워크온을 통해 챌린지를 진행해 군민들의 건강 증진을 도모하고 건강 수준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