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과학기술대학교 건강증진실, 올바른 눈건강-시력에 관한 특강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23-05-24 10:07:4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효인) 건강증진실에서는 23일 각종 미디어와 다양한 원인으로 지쳐 있는 학생들의 눈 건강을 위해 ‘올바른 눈건강-시력에 대하여’ 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동방관 1층 세니마실에서 열린 이번 특강은 대전 맑은눈안과 김세윤 원장님의 강의로 진행되었으며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의 하나인 DST 그린캠퍼스 관리 운영 프로그램을 건강증진실에서 처음으로 실시한 특강이기에 큰 의미가 있었다.

약 90명의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강사 원장님의 강의가 깊어지면서 학생들의 궁금증은 증가되고 곳곳에서 질문들이 이어졌다. 학생들의 눈에 대한 관심도가 얼마나 큰지 엿볼 수 있었다.

한편, 건강증진실에서는 이번 특강을 통해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는 학생들이 눈의 소중함을 알고 올바른 눈 건강과 건강한 시력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실천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특강을 선정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