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의회, 제241회 임시회 마무리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5-25 17:40:53

▲사진 제241회 안동시의회 임시회
[안동타임뉴스] 남재선 기자 =안동시의회(의장 권기익)는 5월 25일 제241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어 각종 안건을 의결하고 2일간의 일정으로 개회한 제241회 임시회를 폐회했다.

이번 임시회는 5월 24일 오후 2시 개회식을 거행한 후 제1차 본회의를 개의하여 제241회 안동시의회(임시회) 회기결정의 건 등을 의결하고 바로 각 상임위원회를 개회하여 의원발의 조례안 2건과 안동시 각종 위원회 구성 및 운영에 관한 조례안 등 각종 안건을 원안 가결하고, 안동시 사무의 민간위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수정 가결했다.

5월 25일 제2차 본회의에서는 집행부에서 제출한 안동시 행정기구설치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등 21건의 안건을 원안 가결했고, 제238회 제2차 정례회 시 문화복지위원회에서 심사보류됐던 안동국제컨벤션센터 관리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도 이번 임시회에서 원안 가결했다. 안동시 사무의 민간위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문화복지위원회에서 수정한 대로 수정 가결됐다.

의원발의 조례안인 ▲안동시 민원업무담당 공무원 등의 보호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김호석, 임태섭, 김새롬, 권기탁, 박치선, 우창하 의원)과 ▲안동시 공공기관 등의 유치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김새롬, 여주희, 이재갑, 권기탁, 김상진 의원)은 원안 가결됐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