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로컬푸드X의성·점곡휴게소 아름다운 동행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5-25 18:39:48

▲사진 의성군제공 사진자료(의성로컬푸드 직매장)

[의성타임뉴스] 이단비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과 의성·점곡휴게소는 여름휴가철을 맞이하여 의성로컬푸드 홍보와 지역 상생을 위해 아름다운 동행을 한다.

이번 동행은 의성로컬푸드가 관내 사업체를 연계한 첫 프로모션으로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의성휴게소 푸드코트 및 편의점, 점곡휴게소 편의점에서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6월 한달간 의성로컬푸드직매장 10%할인권 증정을 통해 의성로컬푸드 홍보와 지역 상생을 위한 효과를 톡톡히 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의성로컬푸드는 직매장을 통해 400여 농가가 참여해 쌀, 상추, 부추, 대파, 가지, 사과, 참외, 토마토를 포함한 농산물과 축산물 그리고 로컬푸드 반찬 등 500여 품목이 판매되고 있다.

의성·점곡휴게소는 당진영덕고속도로(상주-영덕)에 위치하고 직매장까지 거리는 30㎞ 내외이고 차량으로 약 20~30분 정도 소요된다.

한편 의성휴게소는 일 이용객 약 400명으로 군과 연계한 지역상생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일 이용객 600명 이상 방문을 목표로 대외적으로 군을 널리 알리고 시책 홍보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이번 동행을 통해 우리군과 의성로컬푸드를 널리 알리기 바란다"라며 “의성로컬푸드의 생산단계에서부터 안전과 품질관리를 바탕으로 건강한 안심먹거리를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