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직원, 의성군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 기탁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5-25 18:42:09

▲사진 의성군제공 농협직원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의성타임뉴스] 이단비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의성이 고향이거나 의성에 근무하면서 좋은 추억을 가진 농협직원 20여명이 지난 22일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서울, 경기도 등 타지역에 근무하면서 의성의 좋은 추억을 공유하고 있다.

이날 기부에 참석한 농협중앙회 김동석부장, 김주원부장, 이기봉국장은 “의성과 인연이 있는 직원들의 의성발전을 염원하는 마음으로 기부에 동참했고, 살기좋은 의성을 만드는데 일조할 수 있어 마음이 뿌듯하다"라고 말했다.

농협의성군지부 전진혁 지부장은 “앞으로도 농협직원들의 고향사랑기부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의성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기부금을 전해주신 농협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기부금이 지역발전과 군민의 복지 증진을 위해 소중히 사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