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구정혁신·적극행정 역량 강화 워크숍 개최
공직자 혁신 마인드 향상과 적극행정 문화 조성
홍대인 | 기사입력 2023-05-25 19:34:54
대전 서구 구정혁신 적극행정 역량 강화 워크숍을 하고 있다(대전 서구청 제공)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서철모)는 고창 상하농원에서 구정혁신 적극행정 직원 역량 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된 이번 워크숍은 직원들의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고 4차 산업혁명 시대 대응 전략 등 다양한 역량 강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한국형 6차 산업 성공모델로 평가받는 상하농원을 견학하며 지역사회와 기업, 지방자치단체가 협력해 새로운 가치 창출과 성장 가능성을 열 수 있는 사례를 직접 체험하고 혁신적인 사고와 관점을 넓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서철모 서구청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직원들이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조직 내 혁신적인 변화를 이끌어 가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발전하는 구정 운영을 위해 다양한 직원 역량 강화 교육을 지속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