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2023학년도 제1회 임원회의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23-05-25 21:11:50

[구미타임뉴스] 김이환 기자 = 구미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회장 유병훈)는 5월 25일(목) 구미교육지원청 2층 중회의실에서 관계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임원회의를 개최했다.

사진 구미교육지원청

이날 임원회의에서 유병훈 회장을 비롯한 임원들은 선진지 견학 및 2023학년도 협의회 활동방향에 대한 전반적인 사안에 대해 논의했다.

유병훈 협의회장은“ 구미시 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가 진정으로 학생을 위한 교육현장의 발전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2023학년도 동안 학부모, 학생, 교직원, 지역사회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자리를 마련할 것"이며 “학교운영위원회가 학교의 안과 밖을 이을 수 있는 통로로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협의회가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밝혔고,

이성희 교육장은 “앞으로도 구미교육지원청은 교육공동체로서 상생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교육자치 실현 및 구미교육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