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강희 충남대학교병원 병원장, 마약 예방 ‘NO EXIT’ 캠페인 동참
홍대인 | 기사입력 2023-05-26 16:54:12
충남대학교병원 제공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대학교병원 조강희 병원장이 26일 마약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한 마약 범죄 예방 ‘NO EXIT'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 캠페인은 경찰청과 식품의약품안전처, 한국마약퇴치본부가 마약의 심각성을 환기하고 경각심을 심어주기 위해 올 연말까지 범국민 릴레이를 진행 중이다.

조강희 병원장은 “마약은 절대로 빠져나올 수 없는 출구 없는 미로와 같아 우리 사회에 치명적인 악영향을 끼친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마약중독의 위험성을 인지하고 경각심을 가져 마약중독을 근절할 수 있도록 사회구성원 모두가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사람은 ‘출구 없는 미로, NO EXIT 마약,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라는 문구가 담긴 이미지와 인증 사진을 찍어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에 올린 뒤 캠페인을 이을 참여자 2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조강희 원장은 릴레이를 이어갈 다음 ‘NO EXIT 캠페인’주자로 김영일 대전시의사회장과 세종충남대학교병원 신현대 원장을 지목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