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구미중소기업협의회, 제10회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23-05-31 18:47:15

[구미타임뉴스] 김이환 기자 = (사)구미중소기업협의회(회장 송원호)는 5월 30일(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선산 C.C에서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16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0회 회원사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회원사와 함께하는 체육대회를 통하여 참가자들의 체력증진은 물론 회원사간 정보를 공유하고 친목도모 및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열렸다.

사진 (사)구미중소기업협의회

(사)구미중소기업협의회 송원호 회장은 “중소기업인들이야말로 앞으로 경제 발전을 이끌어 갈 분들이라 생각하며, 오늘 하루만큼은 평소 지고 있던 짐을 내려놓고 미래를 위한 재충전 및 친목 도모의 기회로 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10회 회원사 한마음 체육대회는 (사)구미중소기업협의회가 오래전부터 야심차게 준비하여 2013년에 처음 개최한 이래로 올해 여섯 번째 개최하는 행사이다.

(사)구미중소기업협의회는 지난 20여 년 동안 회원사를 위하여 수많은 일자리창출 지원사업과 교육사업 등 모범적인 다양한 사업을 수행해 왔으며, 앞으로도 회원사에게 조금이라도 필요한 사업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발굴, 시행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