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문화재단, 문화·예술 계간지 도솔문예 46호 발행
‘일상의 재발견: 패션과 함께 영화 200% 즐기기’로 재미 더해
최영진 | 기사입력 2023-06-01 10:58:57
도솔문예 46호 표지 [천안시]
[천안타임뉴스=최영진기자] 천안문화재단(대표이사 안동순)이 지난달 31일 문화·예술 홍보지 ‘도솔문예’46호를 발간했다고 1일 밝혔다.

다양한 주제로 계절별 발간되는 도솔문예의 이번 호는 ‘차려입다·성장하다(dress up)’를 주제로 예술과 패션, 교육을 다양한 시각으로 조명했다.

기획특집1에서는 패션과 예술의 관계를 세 가지 관점으로 설명하고, 기획특집2에서는 천안문화재단의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소개한다.

또한 전통 공예가, 한복 디자이너로 활동하는 3인의 이색 인터뷰가 담겼으며, 캠핑족을 위한 천안지역 캠핑장 소개와 캠핑 필수용품, 캠핑 플레이리스트 추천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독자 퀴즈 이벤트와 감상평 이벤트로 독자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7월 15일까지 가능하다.

도솔문예는 오프라인 배포처와 천안문화재단 누리집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뉴스레터를 통한 구독도 가능하다.

47호의 발간은 8월 31일로 예정돼있다. 자세한 사항은 천안문화재단 누리집(cfac.or.kr)을 참고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