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새마을회, 대전 청년새마을연합회 출범식
청년들이 모여, 함께 새마을운동을 실천합니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23-06-01 16:28:32

대전광역시새마을회 제공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새마을회(회장 양용모)는 6월 1일, 동구새마을회관 지하1층 대강당에서 5개구 청년연대회원·대전지구JC 한정민회장 외 임원·새마을지도자 등 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정 넘치는 청년들의 모임 ‘대전 청년새마을연합회 출범식’을 개최 했다고 밝혔다.

청년새마을연합회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청년들이 주체가 되어, 청년 들의 의사결정으로 자율적이고 독립적인 조직으로 운영이 되며, 거주지 상관없는 청년활동 중심의 모임으로 새마을운동을 실천해 나갈 예정이다.

정윤조 대전청년새마을연합회장은 “청년들이 모여, 함께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등 자신있게 미래를 향해 달려가는 활력넘치는 대전시를 만드는데 힘을 모아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양용모 시새마을회장은 "중년에 접어든 새마을운동은 MZ세대의 새마을운동의 동참을 통해 젊고 역동적인 국민운동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