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의회 장애인사회참여증진 특별위원회, 현장방문 실시
시 장애인체육회, 월평양궁장 잇따라 방문하여 장애인 체육 관련 현안점검
홍대인 | 기사입력 2023-06-02 11:25:15

대전시의회 제공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시의회 장애인사회참여증진 특별위원회(위원장 황경아)는 1일 대전시 장애인체육회와 월평양궁장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먼저 장애인체육회를 방문하여 주요 현안 사업에 대한 업무보고를 받은 후 월평양궁장을 방문하여 현장을 점검하는 가운데 선수단 고충 및 건의사항 등을 청취하고 장애인 체육 추진사항을 점검했다.
대전시의회 제공

황경아 특별위원장(국민의힘, 비례)은 “앞으로도 특별위원회는 장애인 관련 수범 기관을 방문하여 대전시의 장애인 정책 및 추진상황을 점검하여 현장에서 답을 찾고 대전 시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특별위원회는 위원장 황경아 의원(국민의힘, 비례), 부위원장 이효성 의원(국민의힘, 대덕1), 위원으로 김진오 의원(국민의힘, 서구1), 이용기 의원(국민의힘, 대덕3), 송인석 의원(국민의힘, 동구1) 포함 총 5명으로 구성하여 2024년 6월 말까지 운영된다.
대전시의회 제공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