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동차폐차업협회 대전지부, ㈜한국모터트레이딩 장학기금 기탁
어려운 경기 여건에도 지역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부
홍대인 | 기사입력 2023-06-04 14:11:0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인재육성장학재단은 2일, 시청에서 한국자동차폐차업협회 대전지부와 ㈜한국모터트레이딩에서 각각 1,000만 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한국자동차폐차업협회 대전지부 박순현 지부장과 ㈜한국모터트레이딩 김희철 대표는 “지역인재육성과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열심히 학업을 수행하는 학생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장학기금 기부를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대전인재육성장학재단 이장우 이사장은 “여러 어려운 환경에서도 장학기금 기탁에 깊이 감사드리고, 대전의 미래를 이끌어갈 지역인재육성에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하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국자동차폐차업협회 대전지부는 자동차중고부품 활성화 사업 추진 및 폐차 질서 확립과 불법행위 방지하는 법인이다.

㈜한국모터트레이딩은 야마하 모터사이클 판매하고 체계적인 A/S와 부품 및 용품의 수입·판매를 하고 있으며 지난 5월 13일에 대전 대덕구에 약 8,000평 규모로 야마하 중부지원센터를 개소해 국내 최대 규모의 쇼룸과 배움정비학교 등을 운영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