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대전 중구지역위, 대규모 당원단합대회 성황리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23-10-30 19:39:4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더불어민주당 대전 중구지역위원회(위원장 황운하 국회의원) 당원 단합대회가 지난 28일, 충주 비내섬에서 당원 5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민주당 중구지역위는 올 한 해 동안 당을 지지하고, 지역위원회 각종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당원들을 위해, 오프라인상에서 서로 얼굴을 마주 보고 단합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이 행사를 마련했다.

이날 박지우(더불어민주당 충주지역위원장)를 비롯한 충주시 의원들 10여 명이 마중 나와 중구지역위 당원들을 열렬하게 환영해주었고, 비내섬 앞 카페 사장은 관광지 개발 이후로 이렇게 많은 사람이 한 번에 찾은 것은 처음이라고 말했다.

황운하 국회의원은 “현 정부는 검찰독재 시대로 민주주의가 무너지고 경제가 파탄 난 힘든 한해"라고 하면서 “이 자리에 모인 당원들이 대한민국 민주주의를 수호하고 내녀 총선에서 민주당이 압승할 수 있도록 힘써 달라"고 강조했다.

한편 500여 명의 더불어민주당 중구지역위원회 당원들은 남한강 하류의 멋진 정취를 감상하고, 수많은 억새를 배경으로 사진도 찍고, 야외에서 식사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