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봉연 대한주택관리사협회장 후보 “투명하고 효율적인 협회 운영으로 주택관리사의 위상 높일 것”
이봉연 대한주택관리사협회 혁신위원장, 협회장 선거 출사표
홍대인 | 기사입력 2023-11-06 21:25:3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이봉연 대한주택관리사협회 혁신위원장이 제10회 대한주택관리사 협회장 선거에 출사표를 던졌다.

지난 4일 이 위원장은 출마선언문을 통해 “회원중심의 능동적인 협회, 힘 있는 주택관리사 실현을 위해 협회장 출마를 결심했다"며 “주택관리사의 전문성을 인정받고 합당한 보수를 받을 수 있는 신나는 직장으로 변화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위원장은 현직 관리사무소장으로 활동하며 현장 일선에서 주택관리사의 어려움을 직접 체험하고 있으며 악성 민원과 갑질에 시달리는 주택관리사의 현실을 개선하기 위해 주택관리사의 위상을 높이고 협회 차원에서 교육과 지원책을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이 위원장은 “회원의 권익을 최우선으로 하는 회원 중심으로 협회로 거듭날 것"이라며 “주택관리사의 생존권을 위협하는 공동주택관리법 등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협회 측은 지난 3일 제10대 협회장 선거를 위한 후보자 6명(하원선, 이봉연, 채희범, 이상돈, 강기웅, 이선미)을 확정한 상태로 오는 23일까지 선거운동을 진행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