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봉 대전시 경제과학부시장, 퇴임
8일 시청에서 퇴임식… 대전 과학도시 정체성 강화 노력
홍대인 | 기사입력 2023-12-09 09:53:4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시 이석봉 경제과학부시장은 8일 시청 대강당에서 공무원 6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퇴임했다.

퇴임식에 앞서 이석봉 부시장은 시청 전 부서를 방문해 일류경제도시 대전 건설에 매진하는 직원들에 일일이 감사 인사를 전했고, 이장우 대전시장과 티타임을 함께하며 감사패를 받았다.

퇴임식은 이 부시장의 공직 생활 발자취를 담은 영상물 상영과 퇴임인사 및 꽃다발 증정,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퇴임식에서 이석봉 경제과학부시장은 “대전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도시로 과학도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수도권보다 잘 사는 도시, 일류경제도시 대전 실현을 위해 열심히 뛰었다"며 “이장우 시장과 공직자 여러분의 탁월한 능력과 열정, 도전정신을 믿기에 걱정 없이 떠난다"고 말했다.

한편 이석봉 경제과학부시장은 1961년 서울에서 태어나 여의도고와 성균관대 행정학과, 동대학원을 졸업하고, 1988년 CBS 기자, 1989년 중앙일보 기자, 2000년 ㈜대덕넷 대표이사 등을 역임했으며, 지난 2022년 7월 민선 8기 첫 대전시 경제과학부시장으로 취임하여 대한민국 과학중심 도시 조성을 위해 노력해 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