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2023 대덕구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성료
홍대인 | 기사입력 2023-12-10 18:44:0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는 대덕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박재용)가 주관한 ‘2023 대덕구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대덕구에 따르면 대덕구 청소년어울림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헌신적으로 활동해 온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현하고자 마련됐으며, 자원봉사자 4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기념식은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우수자원봉사자 표창, 축하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또한 지역을 위해 애쓰는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경북한의원, 광야식품, 농민식품, 대전대덕새마을금고, 대청새마을금고, 대한참전용사회, 메리퀸 중리점, ㈜목림상사, 으뜸새마을금고, 이엘치과병원, ㈜독일테크, ㈜롯데칠성음료, 회덕농협 등의 기업들이 후원한 경품이 걸린 추첨 행사도 환호와 탄성 속에 진행됐다.

행사를 주관한 박재용 대덕구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올 한 해 지역사회와 이웃에게 사랑과 행복을 전하기 위해 노력해 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2024년에도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자원봉사 참여 문화 확산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올 한해 지역의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이 필요할 때마다 힘을 보태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자들이 자부심을 느끼고 봉사활동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