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장평면, 새해 소통행정 ‘경로당 순회’ 시작
김성호 면장 “경로당, 편안하고 안전한 쉼터로 만들 것"
오현미 | 기사입력 2024-01-09 11:11:02

▲김성호 장평면장은 지난 2일부터 지역 경로당을 순회방문하며 2024년 소통 행정의 첫발을 내디뎠다.(사진제공=장흥군)
[장흥타임뉴스] 오현미 기자 = 전남 장흥군 장평면은 지난 2일부터 지역 경로당을 순회방문하며 2024년 소통 행정의 첫발을 내디뎠다.

신년맞이 경로당 방문에는 김성호 장평면장을 중심으로 장평면민회장, 이장자치회장이 동행했다.

경로당 방문에 나선 참가자들은 장평면 47개 경로당과 마을회관을 차례로 방문하며 신년 인사를 전하고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번 방문에서는 부평 경로당 외 7개소의 수도·난방 한파 대비 시설 운영 현황을 점검하고 경로당 이용 시 불편함에 대해 의견을 수렴했다.

김성호 장평면장은 “어르신들의 주된 생활공간인 경로당이 편안하고 안전한 쉼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어르신들이 쾌적하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잘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